자주하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주문 정보

1. 당신은 우리 나라로 배송합니까?

전 세계 180개국 이상으로 배송합니다. 당사 웹사이트의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배송 목적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2. 결제 수단 Simig 조명을 수락합니까?

신용카드(Stripe), 신용카드 결제, PayPal, Bancontact, Dotpay, Giropay, iDeal, PayU Poland, SOFORT

3. 주문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?

주문하신 상품을 신속하게 배송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구매를 수정하거나 취소하려면 가능한 한 빨리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해 주십시오. 불행히도 주문이 배송 프로세스에 들어가면 더 이상 변경할 수 없습니다.

배송 정보

1.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
우리는 당신의 주문을 받은 후 1-2주 이내에 배송을 준비할 것입니다.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.

2.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배송 시간 : 20-60 일(근무일)

참고: 코로나19로 인해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3. 배송 방법은 무엇입니까?

UPS,EMS

4. 세금을 내야 하나요?

귀하의 주문에는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 관세 및 관세의 20%는 당사가 부담하고 나머지는 귀하가 부담합니다.

5. 어디에서 발송합니까?

우리의 품목은 중국 창고에서 발송될 것입니다.

6.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
모든 제품에 대해 무료 표준 배송을 제공합니다. 더 빠른 배송 방법을 원하시면 연락주세요.

7. 주문을 추적할 수 있습니까?

예, 주문이 배송되면 온라인으로 추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는 정보를 얻으려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.

반품 및 교환에 대해

1.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반품하고 환불받을 수 있나요?

예, (맞춤형 제품, 전구, 세 동일한 항목 또는 제외 원래 상자 및 재판매 상태에서 사용되지 않은 모든 항목에서 항목의 수령 후 30 일 이내에 환불을 얻을 반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).

반품 요청이 수락되면 반품 주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 반품 배송을 준비해주세요. 이 배송비는 귀하가 부담합니다.

그리고 귀하는 상품 반품을 확인한 후 주문을 환불받게 됩니다.

2. 상품을 받았을 때 상품이 손상된 경우에는 어떻게 합니까?

항목이 손상된 것을 발견하면 손상에 대한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주십시오(가능하면 사진을 첨부). 확인 후 새 교체품이나 제품을 보내드립니다. 교환을 수락하지 않고 상품을 반품하려는 경우 주문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. 반품 배송을 준비해주세요. 이 배송비는 귀하가 부담합니다. 당사가 확인하면 환불을 받게 됩니다(특급 배송료 제외).

3.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 환불은 어디에 있습니까?

반품 접수 후 2일 이내에 환불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. 환불은 신용 카드 또는 원래 지불 계정으로 반환됩니다. 신용카드는 3~5일, 페이팔은 2~3일 소요됩니다.

로그인

Megamenu